
|
우현욱 팀장님께 2026-06-12 / 조회 39 |
|---|
|
할머니를 보내드린 모든 장례 절차가 마무리된 지금, 다시 한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후기를 남길곳을 찾는데 다행히 홈페이지가 있네요 가족 모두 큰 슬픔 속에 경황이 없었지만, 우현욱 의전팀장님께서는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시며 저희가 할머니와 온전히 마지막 인사를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발인과 화장을 마친 뒤 할머니를 모시는 마지막 순간까지 함께해 주셨습니다. 보통은 그 과정에서 인사를 나누고 마무리될 수도 있었을 텐데, 끝까지 자리를 지켜주시는 모습에 큰 감사함을 느꼈어요. 특히 오랜만에 가족들이 모두 모인 자리라는 것을 알아주시고 가족사진을 남길 수 있도록 챙겨주신 것은 시간이 지나도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아요. 덕분에 처음으로 할머니의 다섯남매와 손주들, 증손주들까지 모두가 함께한 첫 가족사진을 남길수 있었어요. 또한 어린 증손녀,증손자에게도 따뜻한 말씀과 정성을 보여주셔서 가족 모두가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단순히 장례 절차를 진행해 주시는 분이 아니라, 유가족의 마음까지 살펴주시는 분이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장례를 치르는 동안 우현욱 의전팀장님처럼 따뜻하고 진심 어린 분을 만날 수 있었던 것도 할머니의 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가족을 먼저 배려하고 마지막 순간까지 정성을 다해 주시는 모습을 보며, 할머니께서 평생 좋은 인연을 많이 쌓아오신 분이라는 생각이 더욱 듭니다 그래서인지 할머니를 보내드리는 슬픔 속에서도 마음 한편으로는 복이 많은 저희 할머니께서 편안한 곳으로 가고 계실 것 같다는 위안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장례 기간 내내 단순히 업무적으로 절차를 진행하시는 것이 아니라, 가족의 마음을 먼저 헤아려 주시는 모습에 큰 위로를 받았습니다. 덕분에 할머니를 정성껏 모실 수 있었고, 시간이 지나도 그 감사함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주변에 상 당하신분이 생겼을때 경우라이프 우현욱 의전팀장님을 꼭 소개해드리고싶어요. 책임감있고 진심을 다하시는 모습이 정말 멋있으시고 든든했어요. 할머니가 그리울때마다 현욱팀장님도 같이 생각날것 같다고 온 가족이 입모아 얘기했답니다 가장 힘든 순간에 든든하게 함께해 주신 우현욱 의전팀장님과 모든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욱팀장님 정말 감사합니다 !!! |
|
이전글
2026-06-12
|
|
다음글
2026-06-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