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재향경우회 상조법인 (주)경우라이프

홍보센터

홈으로홍보센터주요행사

주요행사

경우라이프의 주요 행사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역대 치안총수 초청간담회 개최 - 2025년 5월 8일

2025-05-08 / 조회 0

 

역대 치안총수 초청간담회 개최

 - 추진업무 및 현안 설명하고, 조직발전에 대한 고견 청취 -

 

경우회가 5월 7일 오전 11시 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역대 치안총수 초청간담회를 개최, 그간 추진업무 및 현안 등을 설명하고, 조직발전에 대한 고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유흥수 김세옥 이택순 이성한 민갑룡 김창룡 총수와, 주상봉 경우회 중앙회장, 부회장단, 특별회장단, 감사, 사무총장, 임직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가운데, 국민의례, 경우헌장 낭독, 홍보 동영상 상영, 추진 및 현안사항 설명, 중앙회장 인사말, 참석 총수들 인사말, 티타임 및 간담회, 오찬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다.

 

1.jpg

접견실 환담

4.jpg

주상봉 중앙회장 인사말

5.jpg

 

 

이 자리에서 주상봉 경우회 중앙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바쁜 일정 가운데에서도 간담회에 참석해 주고, 평소 경우회에 대한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 준 역대 총수들에게 깊은 감사를 표했다.

 

아울러, 오늘날 국내외 정세의 긴박함, 안보와 경제환경의 불안 등에 대한 우려를 표하는 한편, 지난해 6월 취임 이후, 경찰청장의 장관급 격상 건의, 원로 자문위원회 및 미래 60년 추진위원회 구성 등 주요 추진사항, 경우회 명칭 변경 등 향후 현안 사항 등에 대해 설명하고, 『역대 총수님들께서 경우회 운영과 관련해 고견을 주시면, 지나온 60년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 60년의 성장 발전을 견인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주문했다.

 

유흥수 제6대 치안본부장도 참석 총수들을 대표해, 따뜻하고 격식있는 환영에 고마움을 표하고, 대한민국이 6.25 전쟁의 폐허 위에서, 세계 10대 경제 대국으로 성장하고, 번영을 누릴 수 있게 된 것은 경찰의 완벽한 치안확보가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했음을 전제하고, 경찰인으로서 자부심을 가질 것을 당부했다.

 

6.jpg

유흥수 치인총수 인사말

8.jpg

 전체 기념 촬영

 

또한, 주상봉 경우회 중앙회장 취임 이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조직발전을 위한 혁신과 변화를 높게 평가하고, 지속적인 노력으로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해 줄 것을 요청했다.

 

다른 참석 총수들도, 간담회 마련에 고마움을 표한데 이어, 활동상을 더 자세히 알 수 있게 되었다는 뜻을 전하고, 경우회 및 경찰발전에 대한 다양한 고견들을 제시했다.


2025-04-30
2025-06-02